본문 바로가기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Deploying invitations for Tistory account

by boolean 2017. 6. 7.
728x90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Deploying invitations for Tistory account

If you want to start your own Tistory account, comment here to get your invitations!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이메일 주소와 함께 신청해주세요.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개설하시려면 이메일로 전송되는 초대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초대장이 필요한 이유는 블로그 개설을 위한 계정 등록 인증 과정에서 이메일로 받은 초대장에 링크되어 있는 인증 코드를 클릭하는 절차를 거쳐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때 초대받은 자신의 이메일 주소가 개설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로그인 아이디로 사용됩니다. 블로그 개설을 원하시는 분은 자주 사용하시는 E-Mail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E-Mail 주소의 외부 노출을 원치 않으시면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고 꼭 필요한 분들만 신청해 주세요.

주의사항!
1. 초대장을 받으시면 블로그를 바로 개설해 주세요.
2. 일정 시간이 지나도록 블로그 개설을 하지 않으시면 다른 분을 위해 초대장을 회수합니다.
3. bsong.net 등의 의심스러운 이메일 주소일 경우 초대장 선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4. 동일 ip 로 다른 사람을 가장하여 다수의 댓글과 E-Mail 주소를 남길 경우 선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선정 방법 : 특별한 기준 없이 무작위 선정




댓글